TASTE

[에딧플레이버] 도라야끼와 핸드드립 커피를 맛볼 수 있는 남춘천역 카페(+할인 방법 추가)

독희💛 2024. 1. 2. 14:57
728x90
반응형

연휴 몇 번 지나고 나니 루틴이 깨져버린 주인장 ㅎ
눈을 뜨고 있어도 몽롱한 게 한두 번이 아니라 부쩍 커피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커피를 자주 먹지 않으려 하지만 이럴 땐 먹어줘야 하는 것!
마침 도라야끼와 핸드드립 커피를 같이 파는 카페가 새로 생겼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에딧플레이버 위치

 

에딧-플레이버
에딧 플레이버 외관

 

✔ 춘천시 우묵길 52번길 20 1층
✔ 영업시간 12:00 - 22: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주차 어려움(인근 갓길에 주차)
✔ 우동착 10% 할인
 
에딧플레이버는 아는 동생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거기가 어디지?' 하고 보니까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상 카페더라고요. 이 골목을 자주 가는데 언제 이런 카페들이 생겼는지 ㅎㅎ 점심시간 맞아서 빠르게 다녀왔습니다. 
 
사실 주차는 쉽지 않아요. 저희는 운좋게 가게 맞은편 빈자리가 있어서 주차했지만 평소엔 주차하기 힘들 것 같더라고요. 차 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에딧플레이버 메뉴

 

에딧-플레이버-메뉴
에딧 플레이버 메뉴판

 

[COFFEE]
에스프레소 4.5
아메리카노 4.5
카페라테 5.0
버터마라멜라떼 5.5
손수 바닐라라떼 6.0
손수 크림라떼 6.0
손수 크림 피스타치오 6.5
 
[NON COFFEE]
레몬 그라니따 ice 4.0
레몬차 5.0
베리레모네이드 ice 5.5
TWG 크림카라멜 5.5
TWG 캐모마일 5.5
TWG 바닐라 버번 5.5
 
[DESSERT]
앙버터 도라야끼 4.0
버터바 4.0
황치즈 버터바 4.5
아메리카노 / 도라야끼 set 7.9
카페라테 / 도라야끼 set 8.5
 

에딧-플레이버-핸드드립
에딧 플레이버 핸드드립 존


저는 아메리카노/도라야끼 세트를 먹으러 간 거였는데요, 세트에 있는 아메리카노는 핸드드립으로 변경이 불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사장님 추천으로 예멘 모카 마타리 셀렉션에티오피아 벤치마지 게이샤 각각 한잔씩 주문하고 따로 도라야끼를 주문했어요.
 

예멘-모카-마타리
예멘 모카 마타리 셀렉션
에딧-플레이버-핸드드립
시향 가능한 커피 종류
에티오피아-벤샤-봄베-에이미
사장님 원픽! 에티오피아 벤샤 봄베 에이미


예멘 모카 마타리 셀렉션 원두는 산미없는 초콜릿 향에 바디감 있는 맛이 특징이고, 에티오피아 게이샤는 딸기같은 베리류의 향에 약간의 밀크초콜릿 향이 난다고 하셨어요☕ 핸드드립 커피를 주문하신다면 비치되어있는 원두를 한 번씩 맡아보시고 주문하시면 취향에 맞는 원두를 고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참고로 예멘 모카같은 경우는 메뉴판에 없는 메뉴인데 주문받고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결제하는 소비자 입장에서는 이게 얼마인지 너무 헷갈렸습니다. 또 원두를 레드, 퍼플 이런 식으로 표현하시는데 차라리 원두 특성을 메뉴판에 같이 적어주셨으면 더 이해하기 쉬웠을 것 같아요..
 

우동착
우동착 할인 10% 가능

 

에딧플레이버는 '우동착'에 가입되어 있는 가게예요. '운동착'은 지역 마트에서 관리하는 어플인데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소매점 등이 어플에 등록해 홍보하고, 소비자는 할인이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어플이에요. 저는 방문을 인증하고 10% 할인을 받았습니다😀 

에딧-플레이버-매장
에딧플레이버 매장
에딧-플레이버-매장-전경
매장 전경
에딧-플레이버-전경
에딧플레이버 테이블
에딧-플레이버-남춘천-카페
에딧플레이버 단체석

 

기다리면서 가게 인테리어를 구경했어요. 크리스마스 시즌이 지난 지 얼마 안 된 때라 연휴느낌이 낭랑하죠?🎄 일반적인 테이블 석도 있고 안쪽에 다인원이 앉을 수 있는 평상 같은 자리도 있었어요 😀
 

도라야끼
핸드드립 & 도라야끼

 

핸드드립 두잔이다보니 15분 이상 기다린 것 같아요. 기다림이 지겨워질 때쯤 주문한 제품이 나왔고 헷갈릴까 봐 예멘 모카 핸드드립 커피에는 브라운 카드를, 게이샤 원두 핸드드립엔 레드카드를 끼워주셨어요.
 
근데 저 카드에 원두 설명은 하나도 없고 색 설명만 있어서 당황했습니다..😥 차라리 색 카드 대신 주문한 원두 품종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면 좋았을 듯..? 이점은 개선하는 게 좋아보여요.
 

도라야끼
도라야끼 4,000원

 

이건 도라야끼예요. 폭신한 보리빵 느낌의 빵에 버터와 팥이 샌드 되어있는데 사실 이건 실패할 수 없는 맛이라 맛있게 먹었어요 🥞 보들보들 촉촉하니 맛있었습니다. 추천!


카페 분위기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기대를 많이 했었던 카페인데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웠어요. 일단 핸드드립 커피 맛이 아쉬웠어요. 커피 특성상 오래 기다리는 건 어쩔 수 없다 치더라도 두 커피 모두 탄 맛이 나서 향을 제대로 느끼기가 어려웠거든요😥 핸드드립은 메뉴판도 헷갈리고 맛도 기대치엔 충족하지 못해서 그냥 아메리카노 먹을 걸 그랬나... 하는 후회도 조금 들었습니다.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