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마이프로틴 클리어 웨이 아이솔레이트] 달콤하고 ~ 쌉쌀하고~핑크자몽 리뷰

독희💛 2023. 11. 13. 15:22
728x90
반응형

프로틴 계의 호구 달래네  ✨
비싸다 뭐다 중중대면서 또 샀습니다. 
뭐를? 클리어 프로틴을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프로틴 클리어만 먹는 사람의 프로틴 리뷰 갑니다🏋️‍♀️🏋️‍♀️
 


19,000원짜리 사은품 받는 방법!😎
첫 구매시 꼭 추천인 코드를 넣고 구매해 보세요
 
XMJR-RC
 
가입 시 추천인 코드 입력하면 사은품 또는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첫 구매로 임팩트웨이 호지차 라테 250g 받았어요 ㅎㅎ
 
https://www.myprotein.co.kr/referrals.list?applyCode=XMJR-RC

Myprotein South Korea

단백질 보충제를 비롯한 다양한 건강보조제품,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프로틴/다이어트 간식까지! 첫구매 할인혜택과 함께 나만의 제품을 선택해 보세요.

www.myprotein.co.kr


 
~ 시작하기 전 간단 소개 🤓~
 
✔ 유당불내증 있음 
✔ 역류성 식도염 보유
✔ 여드름성 피부
✔ 우유 자체를 싫어함 
 
예... 예민한 몸뚱이 보유자는 
비싸도 어쩔 수 없이 분리유청단백 프로틴
그것도 클리어로 사버렸습니다.
 
이미 저에게 선택권이란 애초부터 없었던 것입니다 ^^
(통장 눈 감아💸)
 
오늘은 마이프로틴 클리어웨이 아이솔레이트 핑크자몽을 리뷰해 볼게요!
 


 

🚩 마이프로틴 클리어웨이 아이솔레이트 자몽 구매인증

 

 
 
20 서빙에 36,346원이면 1번 먹는데 1,817원 정도입니다.
이 정도면 솔직히 그냥 편의점에서 프로틴 음료 사 먹는 거랑 비슷한 가격이네요 😥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여러분들은 꼭 마프대란 때 구매하시는 걸 강력 추천드립니다.
(*마프대란 :  1/1일, 2/2일, 3/3일 등 월과 일이 같은 날에 하는 할인행사)
 
 

🚩 마이프로틴 클리어웨이 아이솔레이트 핑크자몽 성분

 


이 제품은 가수분해 분리유청단백을 사용해 유당불내증을 가지고 있는 분도
쉽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평소 프로틴 음료를 먹고 여드름이 나셨거나,
피부가 나빠진다 느낀 분들은 꼭 가수분해 분리유청단백을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WPI라고도 함)
 


제가 소개해드리는 핑크자몽은 
한 잔에 90kcal입니다. 생각보다 칼로리가 많이 낮죠?
 
탄수화물은 1.7g, 단백질은 21g이 들어가 있습니다. 
비싸긴 해도 클리어 웨이를 사랑할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ㅠ

 
 

🚩 마이프로틴 클리어웨이 아이솔레이트 핑크자몽 맛

 
일단 색부터가 헬스인의 마음을 흔드는 핑크입니다.
물론 전 헬스인은 아님 ㅎ
헬스 호소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맛은 약간 '응? 이게 약맛인가 자몽맛인가?' 하고
분간하기 어려운 쓴 맛이 먼저 느껴집니다.
 
근데 제가 유자 그린티를 먹을 때도 느꼈던 건데 
클리어 프로틴이 유난히 첫 입이 쓰다고 할까요?
 


제게 프로틴이라 하면
특유의 비릿한 맛은 있어도 쓴 맛은 느끼지 못했었거든요.
 
어쩌면 제가 고른 맛들이 하나같이 쌉쌀한 맛이어서 그럴 수도..?
이쯤 되면 마이다스의 손 아니고
고들빼기 또는 씀바귀의 손 아닐런지..👉👈
 


하지만 그 첫 입을 먹고 나면 개운합니다 ^^
달콤하면서 은근한 자몽향이 코를 때리고 가는데
자몽 에이드 같은 맛은 아니지만 나름 괜찮습니다.
 
유자그린티와 비교하면 
유자는 좀 더 상큼했다면 자몽은 더 달달한 맛이 있어요.
 
그리고 유자는 상큼 쌉쌀, 자몽은 달콤+약간의 약맛이 느껴집니다.
클리어 웨이의 가장 좋은 점은 꿀꺽꿀꺽 먹어도 무리가 안 가는 것 같아요.
한 통 슥삭 마셨습니다 ㅋㅋㅋ
 
 
 
🚩 마이프로틴 클리어웨이 아이솔레이트 핑크자몽 단점
 
클리어 웨이의 고질인 것 같습니다.
역시나 안 녹습니다 ㅠ 안 녹아요 ㅠ
 

녹이는 거 자체가 운동이 되어버린 
진정한 운동 보충제,,,
 
저는 콜라겐 가루까지 넣어서 
건널 수 없는 강을 건너버렸습니다^^...
 
만약 녹이기가 너무 힘들다 하는 분들은 
타놓고 1~2시간 정도 기다렸다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알아서 잘 녹음)
 
<총평>
별점 : ★ ★ ★
한줄평 : 자몽 같다고 생각하면 자몽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