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머거본 칼몬드] 칼몬드 안드셔보신 분 없게 해주세요 제발🙏

독희💛 2023. 11. 10. 14:38
728x90
반응형

때는 바야흐로 3일 전..
달래네는 우연히 신동엽의 짠한 형 유튜브를 보게 되는데...
 


뚜둥 칼몬드 등장


 
이것이 칼몬드인지 알아보신 당신..
삐빅 3 짜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자고로 칼몬드란
아빠 친구들 오면 
깡통캔에서 뜯어서 혼자 주워 먹다가 
아버지 친구분이 '자 이거 달래 해라~'하면서
만원 주시던 기억 우리 모두 가지고 있잖아요..?
 
... 있다고 하세요(🔪)
 
 
그렇게 달래네는 칼몬드에 치여버리게 됩니다..
바로 구매 때려!!!!!!!!
카드 슬래시!!!!!!!!
 


 

  • 칼몬드란 무엇인가?


리뷰 쓰면서 물어봤는데
2x분들은 칼몬드를 모르시는 분도 계시더라고요..?
 
칼몬드는 칼슘 멸치 + 아몬드의 줄임말입니다 ㅋㅋㅋ
멸몬드, 치몬드는 좀 이상해서 
급하게 칼슘 붙인 듯 ㅋㅋㅋㅋㅋㅋㅋ
 
어쨌거나 저쨌거나 칼몬드 좋아합니다...❤️‍🔥
 
 

  • 칼몬드 구매처

 

저는 쿠팡에서 150g짜리를 구매했어요.
보통 캔 제품 많이 구매하시는 것 같은데 그 제품은 100g짜리입니다.
기왕지사 다다익선으로다가 구매 결정!
 

하루만에 배송오는 쿠팡 사랑해요 ♥

5,900원에 구매완료 :)
 

  • 칼몬드 성분

 


100g당 탄수화물이 22g, 단백질이 33g입니다 
완전식품 아닌가요? 거의 어지간한 프로틴 바에서 볼 수 있는 성분입니다.

 


특히 칼몬드는 원물 자체에 집중한 건강간식이에요!
총원료의 93%가 아몬드와 멸치로 이름처럼 정직한 간식이에요 ㅎㅎ

총 150g이고 한 5번에 나눠먹는다고 치면... 음음 171kcal 뭐 그래요 못 먹을 건 아님
 
허지만 전부 견과류랑 해산물이잖아요?
그 말인즉슨 다이어터용 간식이라는 말이겠죠 껄껄껄
 
물론 견과류를 간식으로 먹기엔
조금 칼로리가 높기도 하고 
칼몬드는 가공품이라 설탕, 물엿, 쇼트닝 등이 들어가지만
아무렴 도넛보단 낫지 않겠냐며 *^^* (반박거부)
 
어떤 리뷰 보니까 당뇨 환자분들도 드실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7%만 기타 물질이라고 생각하면 드셔도 될 것 같긴 합니다!
 

  • 칼몬드 맛


칼몬드는 슬리브드 아몬드와 멸치를 바짝 구운 제품이에요!
*슬리브드 아몬드 : 껍질 깐 아몬드
 
보통 칼몬드 속 견과류를 땅콩이라 생각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아몬드를 로스팅 한 다음 잘게 썬 제품입니다.
 
멸치는 약간 당분이 들어간 것 같았어요
2cm 내외의 잔멸치를 기름기 없이 볶아 바삭하고 짭조름합니다.
 
우리가 먹는 멸치볶음보단 훨씬 덜 달고 덜 기름진 맛이에요. 
달콤하고 바삭한 맛이라 맥주 안주에도 딱입니다!
단짠의 정석이랄까요?!
 
전 프로틴도 직구한 다이어터이니까 양심적으로 맥주는 먹지 않았어요 ㅎㅎ
소중하게 한 주먹 먹고 지퍼를 닫았습니다 ^^..
 

= 내 한 주먹♥



<총평>
별점 : ★ ★ ★ ★ ★
한줄평 : 사랑해요 머거본 함께해요 칼몬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