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verte lien] 나 까마귀인가? 쿨톤 데일리 귀걸이 베흐트 추천

독희💛 2023. 12. 8. 14: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바람도 차고 날씨도 추운 요즘!
마음이라도 뜨끈~하게 데일리로 할 귀걸이를 구매해 봤어요!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가끔 백화점에 팝업 매장을 여는 것 같은데 지금은 열려있는 팝업이 없는 것 같더라고요.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https://www.musinsa.com/app/goods/2696579

 

베흐트(VERTE) LIEN EARRING (SILVER) - 후기 | 무신사

제품분류 : 주얼리 > 귀걸이 브랜드 : 베흐트(VERTE) 제품번호 : deux.silver.122 제품 : LIEN EARRING (SILVER) - 35,000 원산지 : 대한민국

www.musinsa.com

 
제가 구매한 제품은 베흐트의 리엔 귀걸이에요. 
925 silver라 금속 알러지 있는 분도 걱정없이 착용할 수 있어요.
 

베흐트
베흐트 박스


언박싱은 언제나 신납니다 꺄 ㅋㅋ
베흐트는 환경 친화적인 패키지를 사용해요.로고가 박힌 흰 박스를 열면 약봉지 재질의 봉투에 귀걸이가 곱게 놓여있습니다. 귀걸이가 약봉지에 들어가 있다니 새롭습니다 😮
 

베흐트-귀걸이
약포지 포장


 
꺼내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이때까지만 해도 너무 작아서 조금 걱정했는데 기우였어요! ㅎㅎ

verte
verte 포장 및 안내문


참고할 만한 안내문도 같이 넣어주시는데요, 은의 경우 화장품, 향수, 스프레이, 땀, 습기 등에 닿으면 빨리 변색될 위험이 있다고 해요. 따라서 이물질이 닿지 않도록 주의하여 착용한 뒤, 착용 후에는 이물질이 없도록 닦아서 직사광선과 공기노출을 최대한 줄여 보관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적혀있습니다. 지퍼 폴리백에 넣고 서랍에 넣으면 딱이겠죠?
 
 제가 구매한 리엔 귀걸이는 두개의 링이 하나로 이어져 있는 디자인이고, 베이직한 모양에서 약간 변형된 디자인이라 어느 룩에도 잘 어울립니다.

사이즈는 1cm정도로 매우 작아요. 데일리 이어링으로도 좋습니다.
 

착용샷

 
착용샷은 이러합니다. 데일리로 착용하는 귀걸이라 이정도 사이즈가 딱 좋더라고요. 
 
원터치 이어링이라 잘 빠진다는 리뷰를 종종 봤는데요, 끼고 한 3일정도 생활해봤는데 아직까진 튼튼합니다!
샤워를 하고 잠을 자도 안빠져서 저는 매우 만족중이에요.
 
첫 구매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종종 구매할 것 같아요 XD
데일리 귀걸이를 찾는다면 베흐트 강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